본문 바로가기

마술

거리공연 충격!!! 아이가 사라지다~! 다양한 볼거리

반응형

인도에는 거리공연이 많은데요, 그중에 마술과 코브라를 이용한 거리공연을 심심찮게 볼수가 있습니다. 대체로 아주 기본적인 트릭에 의존해서 사람들의 관심을 받는데요. 개중에는 위험한것으로 사람들에게 관심 받는 것도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하는 공연은 야생 코브라를 잡아서 잠시 동안 훈련(?)을 시켜서 그것을 이용해 거리공연을 하는데요, 코브라는 맹독을 가지고 있지만, 코브라의 생리를 잘 아는 사람이라면 그 생리를 이용하기도 합니다. 코브라는 다른 뱀과 달리 머리를 탁탁쳐서 적에게 도망가라고 신호를 주며 처음부터 물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심심찮게 이런 광경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두번째는 마술인데, 마술에는 도구의 역할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인도에는 길거리에서 마술하는 마술사의 도구를 보면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간단한 도구를 매우 잘 활용하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말주변과 그것을 이용해서 관객 시선을 따돌리는 기술까지 나름 고급기술을 선보이기도 합니다. 수 많은 연습을 통해서 이룬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다음영상에 보이는 비둘기 마술은 사람들의 웃음을 자아내기에 충분합니다.





이것외에 코브라와 아이가 사라지는 마술등 다양한 영상이 아래에 있으니 즐겁게 관람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