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국립한글박물관 이건 아니잖아요~! 이게 뭡니까~

반응형

만약~! 장애 아동이 휠체어 타고 왔다고 생각해 보세요~! 그래도 휠체어 탔다고 들여보내지 않을건가요? 그건 아니 잖아요~! 바퀴달린 모든것? 국가가 운영하는 한글 놀이터의 출입통제는 국가가 국민에게 해서는 안되는 행위라고 생각합니다~!


만약 아이들 안전에 문제가 된다고 생각이 된다면 안전요원을 더 배치하던지 휠체어 전용 공간을 만들어서 모두가 자유롭게 이용을 하는 국가 시설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비약적으로 말해서 장애인은 나오면 안되는건 가요?! 그건 아니잖아요~!

장애인이 많아진다면 이런 부당한 처사는 없어질거라 생각 되지만, 아직 장애인이 부족한가봐요~! 그쵸?!

제가 잘못 생각하는 건가요? 재미있는 사실은 이런부분으로 장애인 협회에서 회의를 했는데요, 정말 장애인이 많아야 바뀐다는 결론에 도달 했습니다.


영상을 보면 여러가지 문제점이 보입니다! 공간이 비좁지 않으며, 반드시 부모 동반입장인데, 휠체어를 타고있는 부모 출입통제! 모순 투성이 입니다! 더욱 웃긴건 국립 박물관안에 어린이 박물관이 있고 아이들이 많아서 여기보다 더욱 아이들이 많아서 비좁은데, 그곳은 통제를 안한다는 것이죠~! 답답하네요~! 


만약 여러분들중 누군가가 다쳐서 못들어간다고 생각해 보세요~! 안가면 그만이라고요? 그렇게 생각하시는 분들은 언젠가는 그와 비슷한 고통을 격을것입니다. 


우선 영상을 좀 보시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