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휠체어여행

1인크리에이터 대회 1박2일여수여행 추천베스트코스 TOP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사고이후 휠체어로 지하철환승이 너무나 불편해서 휠체어환승영상을 촬영하고 있는 유튜브채널 함박tv에 함정균입니다. 이제 서울권은 디지털미디어시티역과 효창공원역만 남겨 놓은 상태이구요. 올 해 목표는 경기권을 모두 촬영하는 것입니다.

제가 이번에 1인 크리에이터대회에 공모를 했는데요. 영상 홍보까지 해야 되더라구요. 그래서 여러분의 도움을 받고자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영상에서 좋아요는 큰 의미가 없구요. 영상을 끝까지 시청해 주시면 됩니다. 끝까지 시청 부탁 드려요~! 히히~!

영상은 함박tv에는 없습니다. 공모전을 주관하고 있는 곳에 게시가 되어 있습니다. 지금 보고계신 글의 제일 아래주소에 경로를 선택하면 저와 제딸이 만든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얼마전에 페이스북에 올린 영상이기도 합니다.

이번 작품은 지난해에 저희 가족이 여수의 지인을 통해서 여수를 놀러 갔을 때이며, 4차원소녀 딸은 내레이션을 하고 저는 편집을 하며 열심히 만든 작품입니다. 가족의 추억을 담기 위해서 촬영 했기에 큰 기대를 갖지 않고 촬영한 영상이 이번에 운이 좋아서 출품을 하게 되었습니다.

현재의 목표는 작은 상이라도 하나 받는 것이며, 동기부여가 필요한 시점이라 아무래도 sns를 통해서 부탁을 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의 작은 정성이 저에게는 큰 힘입니다. 저의 영상(휠체어지하철환승및 휠체어여행영상)을 통해서 사회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된다면 큰 기쁨으로 알고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아래의 경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고맙습니다.





첫번째 방문 장소 - 전남 여수의 대표적인 문화 유적지의 진남관과 오동도, 향일암을 여행하면서 멋진 자연풍경과 옛선조들의 힘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첫날은 서울에서 승용차로 약 6시간 정도 걸려서 여수에 도착했습니다. 숙박업소가 많아서 큰 고민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가장 먼저 방문 한 곳은 진남관 입니다. 진남관은 이순신 장군이 군령을 내리던 곳으로 잘 알려져 있죠~! 그래서인지 바다가 훤히 보이고 상당히 전망이 좋은 곳이었습니다. 특히 관심있게 본 것은 임란유물 전시관이었습니다. 임진왜란당시의 상황을 잘 묘사해 놓은 미니어쳐및 다양한 무기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 외에 좌수영다리를 건너 고소대와 이순신장군의 죽음을 안타까워 만든 타루비등을 볼 수 있었습니다.

두번째 방문 장소 - 저녁때 방문한 곳은 한려해상국립공원의 명물 오동도 였습니다. 저녁이라서 사람이 많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늦은 저녁인데도 불구하고 분수쇼가 진행 되었습니다. 음악분수쇼는 화려하지 않았지만 음악과 분수쇼의 분위기를 충분히 즐길 수 있었습니다. 오동도의 정상에 위치한 오동도등대를 보지 못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마지막 세번째 방문장소 - 다음날 아침에 방문한 곳은 향일암 인데요, 이곳은 전국 4대 관음 기도처 중의 한 곳이라고 합니다. 원효대사가 머물렀던 곳으로 유명하기도 합니다. 마을에서 향일암으로 오르는 언덕은 제법 가파른 편이라서 중간 중간 쉬면서 올라 갔습니다.  쉬엄쉬엄 올라가도 30분이면 정상에 다다를수 있습니다. 올라가면서 수많은 동전이 바위에 붙어있는 모습을 보았으며 거북이 목에 팔찌를 걸어 놓기도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맛집은 황소게장이라는 맛집인데, 아쉽게 촬영은 못했습니다. 맛집에 관심있는 분들은 꼭 들려 보세요~!

1박2일동안 행복했던 기억이 남아 이렇게 정보공유 합니다. 참고로 영상에는 나와 있지 않은데요, 미남크루즈와 여수케이블카와 레일 바이크도 재미 있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