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술

마술학원에서 마술배우기

반응형

마술학원에서 마술배우기

기업체및 관공서,학교선생님 마술강의 이야기


회사에서 장기자랑을 한다고 많은 분들이 마술교육 문의를 하십니다.




그 때마다 '어떤 마술을 해 드릴까' 같이 고민해 드리고 가장 적합한 마술을 선택해서 알려드립니다. 장기자랑에서 마술은 연습만 충분히 한다면 효과가 가장 좋은 종목중에 하나입니다.
장기자랑에서의 마술은 한사람이 하는것 보다는 여러명이 같이 하는 것이 보기 좋습니다. 왜냐하면 분위기를 좀 더 살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한분 한분이 소중하다는 뜻이죠!!! 불마술은 어렵기도 하지만 위험 하기도 합니다. 효과가 좋다고 무조건 선택을 하시면 위험 할 수 있으니 판단은 신중히 해주세요.


회사에서 동아리 활동으로 마술을 배우고 있는데, 이분들은 원주에 있는 SK직원들 입니다.


손님 응대에 필요한 마술을 배우고자 모이셨는데, 백화점에서도 손님응대를 위해서 마술을 배우기도 합니다. 물론, 배워도 거의 대부분 활용을 못하시죠! 왜냐구요? 이유는 간단합니다. 시켜서 배웠기 때문이죠. 자발적 참여가 아니면 흥미만 가질뿐 더이상의 활용하지 못하더군요. 그래서 자발적, 적극적 참여는 매우 중요합니다. 위의 사진은 영등포에 있는 백화점 입니다. 모두들 열심히 배우는데 가족에게도 효과가 좋은 마술들을 선별했습니다. 가족과 같은 손님에게 보여준다는 생각으로 ...


아시아나 승무원입니다. 승무원이 비행기안에서 마술을 보여주기 위해 배웁니다. 직원이 콘서트를 하기 위해서 마술을 배우기도 합니다. 엄청난 열정을 보이더군요. 꽃집아가씨와 승무원이라는 주제로 마술을 만들어 드렸습니다. 전체적인 아이디어구상은 승무원이 했으며 마술술학원에서는 도구를 제작해 드렸습니다. 열적적으로 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지금까지도 그때 만들어 드린 공연을 하고 있다죠!!!


엄마 아빠의 마술을 아이들이 본다면 정말 즐겁겠죠? 아이들을 위해서 엄마 아빠가 배우고 있답니다. 백화점 문화센터입니다.


학교에서는 선생님들이 학생들을 위해서 마술을 배우고 있습니다.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 모두 똑같군요~ ^^ 열정적입니다.
요즘은 학교자체에서도 동아리모임을 선생님들이 주도한다고 하니 마술의 영역이 점점 넓어지고 있습니다.


대학에서는 최고경영자과정에서 지루하고 딱딱한 강의. 중간 시간에 흥미위주의 마술을 집어 넣음으로써 적절한 휴식개념의 강의가 진행 되었답니다. 한 관공서에서는 지루한 강의에 마술강의를 진행 했습니다. 반응이 뜨거웠던 마술강의!!! 열정적으로 마술을 배우고 계신 CEO.


한 개인 병원에서는 아이들을 위해서 간호사들이 마술을 배우고 있습니다. 한 외국계은행에서는 장기자랑으로 마술을 배웠답니다. 좋은 성과가 있었다죠!!! 눈송이를 날리는 모습!! 대학교 관광과에서의 마술수업중... 레크매직!

궁금한점이 있으시면 메일을 주시면 친절히 알려드릴께요!!!
comsajk@hanmail.net


반응형

'마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술전망, 마술공연을 중심으로  (0) 2016.05.23
마술에서 배운 세가지 동기부여 3-22  (0) 2016.05.23
마술대회 심사기준 3-18  (0) 2016.05.22
마술사의 매너리즘 3-17  (0) 2016.05.22
볼 마술 3-16  (0) 2016.0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