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술

심리마술(숫자마술)

반응형

심리마술(숫자마술)

이번에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릴 마술은 매우 간단하지만 효과가 좋은 생활속에서 손쉽게 할 수있는 심리마술(숫자마술)입니다. 효과가 좋긴 하지만 반복 할 수 없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출-
"여러분에게 마술하나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숫자마술인데요~! 이 마술을 하기전에 여기에 예언의 봉투를 놓겠습니다.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여기스케치북에 숫자를 써 주실분 한분만 모시겠습니다~! 선생님 여기 스케치북에 숫자를 1부터 25까지 써주세요~!



"감사합니다. 25개의 숫자중에서 마음에 드는 숫자 하나를 선택해 주세요~! 그리고 그 숫자를 기준으로 위, 아래, 왼쪽, 오른쪽에 숫자에 선을 그어주세요~!"


"21을 선택하셨군요~! 21을 기준으로 아까말한데로 선을 그어 주세요~!, 한번도 표시하지 않은 깨끗한 숫자하나를 선택해 주세요~!"


"13을 선택했군요~! 13을 기준으로 선을 그어 주세요. 숫자를 또 선택해 주세요~!


"9를 선택했군요, 이제 남은 숫자 2, 5, 17, 20 중에서 하나를 선택해 주세요~!"


"2를 선택했군요~! 마지막으로 남아있는 숫자 20에 동그라미를 쳐주세요"


"2, 9, 13, 20, 21을 선택하셨습니다. 강요의 선택이 아닌 직접선택 하신것 맞죠?!!!, 그럼 선택하신 숫자를 모두 더해 주세요~!"

예언의 봉투를 펼치며 "65"를 보여주는 순간 환호성이 터져 나올것입니다. 

어떤 숫자를 하더라도 같은 결과가 나옵니다. 이마술의 핵심 포인트는 어수선한 장소에서는 그 어떤 마술사가 해도 100%관객이 실망합니다. 집중할 수 있는 조용한 분위기에서 해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