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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술

멘탈매직 가이드라인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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멘탈매직 가이드라인

가이드 라인 1 : 통합 주제
주의를 끌기위한 멘탈매직의 경우, 행동을 연결하거나, 연결하는 통합 주제가 있어야합니다. 통합 된 주제는 액트가 만들어지는 토대가 됩니다. 그것은 재미있는 이야기 또는 관객이 기대할 수있는 것의 개요를 포함 해야합니다.

확인
* 당신의 행동에서 어떤 주제로 진행됩니까?
* 주제가 관객에게 언제 전달됩니까?
* 당신의 주제는 청중에게 흥미롭고 매력적입니까?





가이드 라인 2 : 믿을 수 있는 능력
멘탈매직이 청중의 관심을 끌기 위해서는 믿을 수 있는 능력을 다루어야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공연장에서 관객은 믿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즉, 관객은 인간의 마음을 읽는 능력이 없다고 믿습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은 삶의 어떤 시점에서 "심령 체험"을 경험했다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은 동전이 한 위치에서 다른 위치로 보이지 않게 이동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관객은 마술사의 기술에 놀랄지 모르지만 대부분의 관객들은 미스디렉션과 기술에 대한 마술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반면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기억력, 직감, 텔레파시, 투시력과 같은 비상 한 정신 능력의 존재를 받아들입니다. 관객은 이러한 정확한 용어를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부 미개척 정신 능력이 존재한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청중이 무엇을 기대해야할지 알 수 있도록 명확하고 구체적으로 설명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리고 나는 각 설명을 나의 통일 된 주제로 되돌려 놓습니다. 정신주의의 예술에서, Bob Cassidy는 "너무 많이 감추지 마십시오."라고 제안합니다. 관객이 믿을만한 상태로 유지하려면 3~5개의 액트를 해야 할것입니다.

45분간 보여주었던 멘탈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향상된 수학적 능력
•심리적 설득, 또는 정신적으로 사람들의 선택에 영향
•사람을 읽는 기술

•텔레파시, 또는 생각읽기
•미래의 결과를 예측하는 능력

각각은 이미 청중이 받아 들인 멘탈매직입니다만, 몇몇 관객은 진짜로 믿는경향이 있습니다.


확인

* 당신의 공연에서 어떤 멘탈마술 능력을 보입니까?
* 믿을만한 (또는 믿을 수없는) 각각의 액트는 무엇입니까?
* 당신이 그것을 보여주기 전에 각 액트를 어느 정도 소개하거나 설명합니까?
* 각 멘탈매직에 대한 설명이 명확하고 익숙해 졌는가?





가이드라인 3 : 배타성
이해하기 쉽고 따르기 쉬운 설명을 위해서는 하나의 가능한 멘탈에 초점을 맞추어야합니다. 두 가지 다른 멘탈을 설명하여 관객을 혼란스럽게하지 마세요.

예를들면 "멘탈리스트는 텔레파시 혹은 생각을 읽을 수있는 능력에 대한 비난을 시작합니다. 관객에게 엽서 더미가 주어집니다. 그 사람은 엽서를 보고 엽서에 있는 장면을 기억해야합니다. 이 과정은 두 명의 다른 사람들과 반복됩니다. 각 사람은 장면을 선택하고 기억합니다. 세사람(마술사,관객두명)은 각각 자신의 씬에 집중해야합니다. 생각을 읽는 능력을 보여주는 멘탈리스트는 두 장면을 정확하게 표현해야합니다.멘탈리스트는 쇼가 시작되면 시야에 놓인 봉투를 지적 할 수 있습니다. 청중의 누군가가 봉투를 엽니다. 편지봉투 내부는 마지막 장면을 설명하는 예측입니다. 이것은 매우 강한 효과가 있습니다."

멘탈리스트는 남은 사람에게 다른 사람과 마찬가지로 집중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생각 읽기 표현을 사용하여 최종 장면을 묘사 할 수 있습니다.

확인
액트에 얼마나 많은 시연을 합니까?
액트에서 두 가지 이상의 다른 능력이 가능합니까?





가이드 라인 4 : 불가능 성 증대
마술행동 중에 사람들의 관심을 유지하기 위해 각각의 능력을 입증하는 것이 점점 더 불가능해야 합니다. 매우 믿을만한 시연의 행동으로 시작하세요. 그리고 각각의 시연을 조금 더 믿을 수 없게 만드세요.

믿을 수 없는 설명으로 끝내세요. 이러한 접근법은 매우 효과적입니다. 이 지침은 가이드라인3 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습니다. 각 액트에서 단 하나의 강한 표현으로 불가능성을 점차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어떤 멘탈매직이 믿을만합니까? 어떤 멘탈매직이 믿을 수 없을까요? 다시 말하지만 절대적인 것은 없습니다. 관객은 자신의 신념 체계를 가집니다. 여기 멘탈리스트가 표시 할 수있는 많은 액트중 하나의 순위가 있습니다.


1 단계(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러한 정신이 존재하고 배우거나 개발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강화 된 수학 능력
* 강화 된 기억 기술
* 사람들의 독서 기술 또는 진실 탐지
* 심리적 설득, 또는 정신적으로 사람들의 선택에 영향을 미칩니다.

2 단계 (어떤 사람들은 이러한 능력이 존재한다고 믿고 배우거나 개발할 수 있다고 믿는다.)
* 아우라 리딩 또는 다른 종류의 리딩
* 직관력
* Psychometry
* 텔레파시 또는 다른 사람들의 생각 읽기

3 단계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러한 정신 능력이 존재하는지에 대해 의문을 가지고 있습니다.)
* 인식, 또는 미래 결과를 일관되게 예측할 수있는 능력
* 원격보기
* Q & A 데모
* 텔레 키네니스
* 메탈 벤딩
* 시력이없는 비전

나는 많은 사람들을 보았다. 재능있는 사람들은 레벨 1 기술을 시연하면서 관객을 놀라게 합니다. 사실, 나는 각 마술을 흥미롭고 놀랍도록 만드는 것은 마술사의 책임이라고 생각합니다. 나의 액트는 빠른 수학적 마술로 시작됩니다. 이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놀라운 마술을 수행하는데 가장 간단한 수학을 사용합니다. 사람들은 실제로 내가 놀라운 수학훈련을 했다고 믿는다. 그러나 마술을 만들고 수행하는 가장 어려운 부분은 재미 있고 재미있게 볼 수있는 다양한 방법을 발견하는 것이 었습니다. 나는 유머와 수학의 올바른 혼합을 발견하기 위해 수개월 동안 실험했다. 각각의 마술이 약간 더 효과적이지 않으므로 마술사가 성공할 때 흥분을 표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술사로서 우리가 하는 대부분의 일이 잘 수행된다면 우리의 관객에게 놀라움을 줄 수 있음을 기억하세요. 그러나 시간에 대한 액트를 할 때 나는 성공할 때까지 진정한 흥분을 감추지 않는다.
마술사는 연기와 드라마에 대해 더 알아야 합니다. 공연이 많을수록 더 나은 연예인이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마술사의 역할을 준비하기 위해 마음을 읽거나 미래를 예측할 수 있다면 어떻게 행동할지 생각합니다. 젠장, 흥분 될거야! "즐거움을 표시하십시오."라는 포스트잇 노트가있어 사람들을 즐겁게하는 것에 관한이 중요한 포인트를 끊임없이 상기시킵니다.

확인 : 당신의 액트가 믿을수 있는 사람에서 믿을수 없는 사람으로부터 어느정도까지 이동을 합니까?
당신의 행동이 시작될 때 너무 믿을 수 없거나 너무 강한 설명을 하고 있습니까?
어떤 일을 불가능하게 만들 때 진정한 흥분을 어느 정도 보이나요?





가이드라인 5 : 놀라운 여러 순간
사람들의 관심사를 유지하기 위해 각 시연에는 여러 순간의 놀라움이 있어야합니다. 즉, 멘탈리스트는 한 번 이상 강력함을 발휘할 수있는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그리고 멘탈리스트는 다음에 나오는 능력을 보여줄 수있는 방법을 모색해야합니다. 북테스트 마술은 가장 훌륭하고 강력한 마술중 하나입니다.

마술사가 텔레파시의 개념을 도입 한 다음 북테스트의 선택을 여러 권의 책 중에서 강요한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책을 읽은 사람은 단어를 선택하고 집중합니다. 마술사는 자유롭게 선택한 단어를 감지하기 위해 자신의 텔레파시 능력을 사용합니다. 이 데모는 3 ~ 6 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이것은 직접적이고도 강한 마술입니다.

그러나 마술사가 여러 사람의 생각을 빨리 읽을 수 있다면 텔레파시 능력에 대해 더 재미 있고 인상적인 공연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의 텔레파시 시연에서 나는 5 ~ 6 분 동안 7 ~ 9 분 동안 5 ~ 6 개의 마술을 표현하고, 5 ~ 6 분의 놀라움을 안겨줍니다. 그리고 강한 마무리를 위해 북 테스트로 끝냅니다.

연예인으로서, 나는 관객에게 각인 시켜줄 시간이 제한되어있습니다. 각 마술을 적절하게 소개하는 데는 시간이 걸립니다. 놀랍게 여러 순간을 보내다 보면 각 시연에 더 많은 엔터테인먼트를 담을 수 있습니다.

많은 멘탈의 고전은 재미 있습니다 (부분적으로는)여러 순간에 의지하기 때문에 부분적으로는 그렇습니다. 그러나 여러 순간을 제외하고 이러한 고전을 몇 가지 그림으로 그려보십시오. 보지않고 상상으로 또는 두 사람의 텔레파시가 단 하나 또는 두 개의 물체 만 식별되는 경우를 상상해보십시오. 하나 또는 그 이상의 질문에 답하는 Q & A를 상상해보십시오. 여러 순간의 놀라움으로 시연 할 때의 속도는 중요합니다.

나는 사람들이 지루하거나 불안해하는 것을 막기 위해 표현을 가능한 한 신속하게 움직였습니다. 매 순간을 납득시키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멘탈 내에서 다양한 순간의 놀라움에 대해 다양한 방법을 사용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텔레파시. 나는 실제로 단어를 배우는 방법을 위장하기 위해 단어를 강요하는 네 가지 방법을 사용합니다.

각 액트를 언제 끝내야 할지를 아는 것도 중요합니다. 과거에는 필자의 텔레파시 시연에서 10 권의 책을 사용했습니다. 나는 이것이 너무 길다는 것을 빨리 느꼈습이다. 과잉이었죠. 사람들은 내 결말 전에 관심을 잃기 시작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절대적인 것은 없습니다. 데모에 얼마나 많은 시간을 할애할지 결정할 때 직감을 믿으십시오. 현재 45 분짜리 액트는 놀랍게도 22 분 동안 6번 놀라게합니다. 즉, 관중들은 내 행동에서 22 개의 사건을 목격합니다. 나는 인상적이고 재미 있다고 믿습니다.

확인
* 각 액트에서 얼마나 많은 시간을 놀라게 합니까?
* 각 액트를 더 강하게 만들기 위해 각 액트에서 얼마나 많은 놀라움을 더할 수 있습니까?
* 각 액트에서 얼마나 다양한 속임수의 방법을 사용합니까?
* 많은 놀라움의 순간을 보여주는 액트가 있습니까?





가이드라인 6 : 무고하거나 자연적인 소품
각 액트를 공정하고 믿게 보이려면 마술사는 최대한 적은 소품을 사용해야합니다. 이상적인 마술사는 소품을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소품을 좋아하지 않는 마술사와 같은 일부 정상의 마술사는 도구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나는 관객이 소지한 소품을 사용합니다. 의혹, 관객들에게 시험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십시오. 그러나 몇 가지 항목은 빠르게 사라집니다.

내가 행동을 하는 동안 관객들은 이젤, 마커, 판지, 종이 책 더미 및 그림 종이와 함께 나를 봅니다. 관객은 이러한 항목을 잘 알고 있습니다. 각 항목은 자연 스럽거나 정상적으로 보입니다. 단 6 권의 단행본 중 3 권만이 트릭입니다. 그러나 6 권의 모든 책은 사람들에게 주어져서 관찰합니다. 몇몇 사람들은 쓸데없이 책을 읽습니다. 나는 신문 기사를 사용합니다. 숨을 조금 쉬고 엽서를 하나의 데모로 사용한다. 내 의견으로는, 이들 항목은 관객에게 덜 자연스럽게 보일지 모릅니다.

의심을 줄이려면, 내가 끝나면 사람들과 함께 버려라. 이 소품들이 다소 인위적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나는 그들을 대체 할 더 평범한 물건을 발견하지 못했다. "마법"또는 마술사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항목을 사용하는 것을 절대적으로 피합니다.

요점 : 나는 그들이 내가하는 것을 지켜 보면서 관객들이 생각하는 것을 통제 할 수 없다. 그리고 나는 그들이 보고있는 것을 현실로 믿고 싶습니다. 관객은 처음에는 약간 의심 스럽습니다. 관객들은 내가 각 시연을 수행하는 것을 보면서 판단합니다. David Copperfield (또는 다른 마술사)가 사용하는 소품을 사용하면 일부 청중은 즉시 "마술 트릭"을 생각할 것입니다.

이 사람들은 나와 정신적인 유대 관계에 대한 그들의 믿음을 빨리 멈출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폭스 네트워크(방송사)가 지금 내가 사용하는 항목이나 방법을 노출하는 경우 즉시 해당 항목을 제 액트에서 제거합니다. 많은 이유로, 저는 더 이상 제 행동에서 카드를 이용한 멘탈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카드가 도입되어 "52 개의 다른 식별이 용이하고 쉽게 식별 할 수있는 항목"으로 정당화 될 때도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카드트릭으로 분류 할 것입니다. 일부 관객들이 그 관계를 맺는 것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 그리고 이런 일이 생기면, 나는 더 이상 그 미개발 된 마음의 힘을 경험할 수 없습니다. 나는 마술을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내가 청중들에게 생각하게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그것이 내가 고용 된 이유가 아닙니다.

최근에 나는 점점 더 많은 마술사들이 공통적으로 카드를 이용하는 마술에서 완전히 벗어나고 있음을 알게되었습니다. 내 의견으로는, 이것은 멘탈마술의 예술에 대한 올바른 방향으로 움직이는 것입니다. 그리고 카드 대체물을 찾는 것이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제 12 장의 "마음의 상태"와 "메가 메모리 기적"참조) 다시 한번 말하자면 절대성은 없습니다. 한 가지 예외가 있습니다. 나는 때때로 이전에 나를 보았던 관객을 위해 래리 베커 (Larry Becker)의 "카지노 로얄 (Casino Royale)"을 공연한다.이 영리하고 재미있는 일상은 카지노에서 발견되는 여러 아이템을 사용한다.이 루틴에서 도박 테마는 게임 카드를 자연스럽게 보이게 만든다. 내 행동의 전자 또는 컴퓨터 관련 항목이 있습니다. 항목이 위조되지 않아도 이러한 항목을 사용하면 일부 사람들이 내가 전자 장치를 사용하고 있다고 의심하게 될 수 있으며 ... 신념을 멈추게됩니다 .Ted Lesley, 훌륭한 독일인 멘탈리스트는, 한때 전자 제품이 조만간 깨질 것이라는 경고를 받았다 .Ted의 예측은 전화 통화 10 일 이내에 이루어졌다. 마지막으로, 소품 1개를 과도하게 사용하지 말세요. 나는 불행한 엽서를 사용하는 5 가지 시연을 할 수 있지만 엽서를 사용합니다. 행동이나 쇼 중에 한 번만. 행동에서 엽서를 두 번 이상 사용하면 사람들이 의심 스러울 수 있습니다.

확인
* 모자 물건이나 소도구는 각 악마에서 사용하고 있습니까?
* 이러한 소품 중 어느 것이 비정상적인 것으로 보이거나 일반적인 청중에게 의심 스러울 수 있습니까? 이 소품으로 무엇을 대신 할 수 있습니까?
* 당신이 행동하는 동안 또는 후에 의심스러운 소품을 어느 정도 검사 할 수있게합니까?
* 당신의 행동 중 두 번 이상 사용하는 물건이나 소도구는 무엇입니까?





가이드라인 7 : 최대 효과
각 연출이 최대한의 영향을 미치기 위해서는 관객 모두가 각 순간의 놀라움을 명확하게 보고 들을 수 있어야 합니다. 멘탈마술은 작습니다. 내 회사 행위에 대한 모든 소품은 작은 휴대용 케이스 안에 들어갈 것입니다. 그러나 멘탈효과가 항상 크게 작용하지는 않습니다. 나는 몇몇 관객들이 연출의 중요한 시점에서 일어난 일을 이해하거나들을 수 없기 때문에 몇몇 관객들이 관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지 못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마술사로서의 성공은 구두 의사 소통 기술과 직접 관련이 있습니다. 관객의 존경과 존경을 얻기 위해 마술사는 다음을 해야합니다.

* 관객의 주의를 끌고 붙잡는 표현을 만들고
* 즐거운 목소리를 내고 적절한 문법을 ​​사용하며
* 명확하고 이해할 수 있고 설득력있는 방법으로
* 각 시범을 발표하고 시위에 도움을주는 청중 커뮤니 케 이터로서의 성공은 각 시연을위한 스크립트를주의 깊게 개발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잦은 연습과 다른 연예인의 피드백은 마술사로서의 발전을 가속화 할 것입니다. 사실, 많은 전임 멘탈리스트는 의사 소통 전문가로서의 능력을 개발하기 위해 (연극, 대중 연설 등에서) 의사 소통 전문가의 도움을 구합니다. 또한 각 시위에서 최대한의 영향을 얻기 위해서는 다음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1) 관객이 여러분이 말하는 모든 것을 들을 수 있습니다. 좋은 사운드 시스템이 필수입니다. 무선 휴대용 마이크로폰을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양손을 자유롭게 제스처하고 버틸 수 있도록 해줍니다. 나는 여전히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다른 마술사는 핸드 헬드 무선 마이크를 사용합니다. 둘 다 시도해보고 어떤 것이 가장 적합한지 결정하십시오.

2) 관객들이 관객의 말을 들을 수 있습니다. 내 시선을 끄는 데 도움이되는 사람들이 연출을 관객에게 남겨 둘 수 있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관객들이 무대에 오르는 것보다 좌석에서 더 편안하게 앉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관객의 사람들이 만든 의견은 모든 사람이 듣기 어렵습니다. 관객에 남아있는 사람들과 일할 때, 나는 사람들이 말하는 것을 항상 알아들을수 있게 전체 관객에게 말합니다. 또 다른 옵션은 청중에게 핸드 헬기 마이크를 보조하는 것입니다. 내가 무대에 사람들을 데려 올 때, 나는 (스탠드에) 사용할 마이크를 추가로 사용합니다.

3) 모든 것을 쉽게 볼 수 있게합니다. 예측과 계시는 가능한 한 커야합니다. 이 예를 생각해보십시오. 정신력 시연에서 ( "Triple Influence") 나는 뭉뚱그려 진 배너에 주의를 기울입니다. 배너에 내가 영향을 미치게 될 세 가지 선택 사항이 포함되어 있다고 설명합니다. 나는 세 가지 다른 사람들에게 물건을 강요한다. 내가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하기 위해 천천히 배너를 펼친다. 레터링은 8 인치입니다. 누구나 인쇄물을 읽을 수 있습니다. 모두가 내가 성공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 결말과 3 개의 선택이 8 x 11 인치 종이에 쓰여지고 시위가 시작될 때 관객에게 건네진 것과 비교해보십시오. 연출이 끝날 때, 그 사람은 쓰여진 것을 읽으라는 제안을 받습니다. 종이. 이 연출의 효과는 감소 될 것입니다.

첫째, 나는 그 사람의 읽기와 말하기 능력에 의존합니다. 둘째, 그 사람 만이 내가 옳았다는 것을보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 사람이 종이를 관객에게 보여 주더라도 청중의 일부만이 내가 옳았다는 것을 알 것입니다.

그것은 고전적인 정신주의 효과에서 볼 수있는 약점 중 하나 인 "Confabulation"입니다. 루틴이 끝나면 마술사의 서면 예지는 정확한 가시성이 믿음 가능성을 배가 시킨다는 것을 거의 볼 수 없습니다. 가능한 한 큰 계시와 예측을하기 위해서는 계획과 창의력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관객들이 그것을 볼 수 없다면, 믿을 가능성이 적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그것을 볼 수 없다면, 덜 재미있을 것입니다.

확인
* 모든 사람이 당신의 말을 들을 수 있도록하기 위해 무엇을합니까?
* 당신이 공연 할 때 당신을 도울 사람들을 듣는 것을 확실히하기 위해 무엇을합니까?
* 당신의 계시와 예측을 더 크고 쉽게 볼 수있게함으로써 당신의 행동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까?





가이드 라인 8 : 좋아하는 페르소나
기업 청중들이 공연을 즐기기 위해서는 마술사의 행위가 재미 있고 기억에 남는 경험이 되어야 합니다. 관객은 출연자를 사람으로 남겨 두어야합니다. 이 지침은 모든 형태의 멘탈마술에 적용되는 것은 아니지만 일반적으로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나를 고용 한 회사는 경솔하거나 모욕적이거나 너무 무서운 연예인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나와함께 재미있게 놀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또한 내가 친절하고, 친근하며, 호감을 갖기를 바랍니다.

호감가는 것으로 여겨지기 위해서 나는 연예인이 맨 먼저 수행 정신을 즐기야한다고 생각한다. 연예인은 자신의 공연 스타일과 무대에서 맡은 역할에 대해 매우 편안해야합니다. 연예인의 즐거움 수준은 청중에게 눈에 보이며 종종 전염됩니다. 다행히도, 나는 진정으로 멘토를 좋아합니다. 그리고 저는 제 행동을하면서 사람들을 웃게 만듭니다. 관객이 저를 재미있게 본다고 느낄 때, 휴식과 즐거움을 허락합니다.

마술사는 관객들과 즐겁고 놀라게하며, 사람들을 만나면서 상호 작용해야합니다. 이것은 멘탈마술을 다른 많은 형태의 오락과는 다른 것으로 만듭니다. 칭찬받을 수 있으려면 마술사는 이 상호 작용을 이해하고 활용 해야합니다. 호감가는 것으로 보이는 것은 마술사가 행동하는 동안 도움을 주는 각 청중을 어떻게 대우 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각 사람은 예의와 존중으로 대우 받아야합니다. 내가 돕는 사람들의 희극은 기업 활동을 할 때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호감가는 것이 청중으로부터 나를 돕기 위해 선택한 사람들의 행동에 달려 있습니다. 잘못된 사람을 선택하면 재미있는 공연이 불편한 재치있는 전투로 바뀔 수 있습니다. 많은 마술사가 이 교훈을 힘든 방법으로 배웁니다. 나는 공연하는 동안 나와 함께 일하기로 선택한 관객도우미에 대해 매우 조심 스럽습니다. 이것은 나의 진짜 심령술이나 직관력의 일부가 시험 되는 곳입니다.
나는 드러나는 사람들을 찾습니다 :
* 협력적이고,
* 지시를 따르고,
* 스포트라이트에 잠깐 편안하게있을 수있는

(아무 것도 읽지 않으면 안경을 착용해야합니다.) 가능한 헬퍼를 식별하기 위해 무대에 서기 전에 관객을 스캔합니다. 나는 내 소개 발언을 하면서 관객을 계속 스캔합니다. 나는 가끔 관객선택을 실패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어떤 심령 능력을 사용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나는 지난 수년간 사람들을 선택하는 데 더 익숙해졌습니다. 관객을 선택하는 것에서의 성공은 무엇을 찾아야 할지를 먼저 알았고 직감을 신뢰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내 행동에는 관객으로부터 적어도 18명이 참여합니다. 이 도우미를 가능한 한 편안하게 유지하기 위해 나는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함께 일하면서 자리에 앉을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그러나 15명 이상의 그룹보다 먼저 공연 할 때는 무대에 있는 사람들을 모두 만나서 모든 사람이 들을 수 있도록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최대 영향에 대한 지침). 이러한 상황에서는 액트가 시작되기 전에 도우미를 선택합니다. 사람들이 도착할 때, 저는 몇몇 사람들에게 자신의 연예로 자신을 소개하고 제 행동 중에 나를 편안하게 도와 줄 수 있는지 물어 봅니다.

"나는 코미디언이 아닙니다. 나는 당신을 당황하게하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합니다. 사실, 당신은 더 많은 것을 가질 것입니다. 재미있게 지켜 보는 것보다 나를 도울 수있는 즐거움 "이라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의 약 70 %가 도움을 청합니다. 동의하면 색인 카드를 제공합니다. 사람들에게 번호를 알려줍니다. 각자에게 무언가를 제공하면 잊어 버릴 가능성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무대에서 숫자로 호출하면 공연 사이의 시간을 최소화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극단적으로 단순한 것이 아니라면, 데모를 도와 줄 사람을 무작위로 선택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연예인으로서의 최악의 순간 중 많은 부분이 나를 도울 올바른 사람을 신중하게 선택하지 않은 상황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마지막 관찰 : 내가 입는 옷은 내가 말하기 전에 관객이 나에 관해 생각하는 것에 영향을 준다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정상적이고 친근하게 보이고 싶다. (어둡고 신비 스럽다.) 나는 고의적으로 보수적인 스포츠 코트, 흰색 또는 파란색 드레스 셔츠, 매력적인 넥타이 및 드레스 바지를 착용합니다. 이 복장은 내 회사 행사의 90 %에서 작동합니다. 아니 검은 셔츠. 턱시도 없음. 나를 위해, 검은 셔츠와 턱시도가 잘못된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그들은 단지 나 또는 내 스타일의 연주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다시, 절대성은 없습니다.

확인
* 당신의 연기와 스타일에 대해 얼마나 편안합니까?
* 당신의 행동이나 후두 부분이 당신의 전형적인 관객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습니까?
* 당신을 돕기 위해 선택한 사람들에게 어떤 자질을 제공합니까?
* 당신이 착용하는 옷은 청중에게 듣기를 원하는 메시지 나 이미지를 어느 정도까지 전달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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