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술

공중부양 마술재료- 보이지 않는 실 Invisible Thread, Invisible Elastic Thread, wonder Thread

반응형

공중부양 마술재료소개

마술 재료는 무궁무진하다. 별것 아닌 재료들이 사람들의 눈을 의심하게 만들며, 신비하게 또는 즐겁게 하기도 한다. 그런 재료들중 소중한 한가지를 알려 주겠다. 이것에 대한 가치는 스스로 만들어 나가길 바란다. 마술에 대한 가치 기준은 본인에게 있지만 그 가치를 만들어야 하는 것 또한 자기 자신에게 있다.

사진에 보이는 것과 같이 이것은 실이다. 일반실이 아닌 나일론 재질의 실이다. 실의 굵기는 0.1mm 부터 좀 더 굵은 1mm 이상까지 다양하게 있다. 양을 보면 알겠지만 한 마술공연회사가 구입을 하더라도 10년 이상은 사용할 수 있는 분량이다. 물론 개인이 구입을 한다면 평생 사용을 하더라도 절반도 못쓸 것이다.

실의 장력은 0.1mm를 기준해서 동전 10개 정도는 거뜬하다.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6가 270-3

이곳 동대문종합시장 지하로 가면 이 제품을 굵기별로 마음 것 구입할 수 있다.

검은색처럼 보이지만 검은색은 아니며 엷은 갈색을 띄고 있다. 유성매직을 사용하여 검은색이나 빨간색으로 칠하여 블랙아트를 이용 할 수 있다.​


또다른 종류로는 Invisible Thread라는 실인데, 마이크로매직. 그러니까 초근접마술할때 사용하는 도구이다. 이제품은 마술샵에서 손쉽게 구매가 가능하다.


보이지 않는 늘어나는 실

이것은 또다른 종류의 보아지 않는 실 이며 특징으로는 고무줄처럼 잘 늘어난다. 이것역시 마술샵에서 손쉽게 구입 할 수 있다.

아래 영상은 위의 세가지를 모두 사용한 영상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