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

가족관계를 파괴하는 비결

반응형

가족관계를 파괴하는 비결

남편을 빨리 죽게하는 10가지 비결
1, 술을 마음껏 마시게 하라.
2, 늘 편안히 놀게 하고 걷지 못하게 하라.
3, 매일 아침 계란프라이를 두서너 개씩 먹여라.
4, 기름기 많은 고기요리에 설탕과 버터가 듬뿍 든 디저트를 매일 먹여라.
5, 요리는 가급적 짜게 만들어 먹여라.
6, 커피나 홍차에 설탕을 많이 넣어 먹여라.
7, 담배를 마음대로 피우게 하라.
8, 매일 밤 늦게 자게 함으로써 수면부족이 되게 하라.
9, 휴가나 여행을 못 가게 해 스트레스를 쌓이게 하라.
10, 돈문제나 자녀교육문제로 아침 저녁으로 바가지를 긁어대 스트레스가 쌓이도록 하라.

자녀를 망치는 10가지 비결
1, 어렸을 때부터 갖고 싶어하는 것은 무엇이든 다 사줘라.(자신이 최고인 줄 알 것이다)
2, 나쁜 말을 해도 웃어라. (더욱 악한 말과 생각을 하게 될 것이다) 3, 교육과 훈련을 시키지 말고 알아서 하도록 내버려둬라.(자립심이 없는 아이가 된다)
4, 잘못된 품행을 책망하지 말아라.
5, 아이가 치우지 않은 침대, 옷, 신발 등을 모두 정리해 줘라.(자기 책임을 미루는 사람이 될 것이다)
6, TV나 스마트폰을 마음대로 보게 놔둬라. (그 마음은 쓰레기같이 될 것이다)
7, 아이 앞에서 부부싸움을 자주하라.
8,달라고 하는 대로 용돈을 줘라.
9, 먹고 싶고 마시고 싶은 것 좋다는 것 다 해줘라. (한 번이라도 거절당하면 낭패를 당한 사람이 되리라)
10, 아이가 이웃이나 선생님과 대립할 때 언제나 아이의 편이 되라. (사회는 아이의 적이 될 것이다)

부부관계를 파괴하는 10가지 비결
1, 서로 피하는 화제를 갑자기 끌어내라. (당신 월급은 언제나 오르죠? 당신은 잠자리에서 별로인 거 알아?)
2, 다른 사람과 비교하라. 옆집 남편은 이번에 승진했다는데, 옆집 여자는 아무렇게 나 입어도 멋있는데...
3, 상대방의 자신없는 용모를 이야기하라
4, 내가 잘났다고 주장하라. 우리 집안은 양반이야, 당신 학교 어디 나왔어?
5, 잘 잊어버리고 오리발을 내밀어라. 장인어른 생신이라고? 난 몰랐어, 뭘 사놓으라고 했다고요? 잊었어요?
6, 상대방의 집안식구들 흉을 보라. (당신네 식구들은 왜 그런 식이야? 당신 어머니는 왜 화만 내세요?)
7, 자존심을 건드려라
8, 좋지 않은 별명을 불러라.
9, 상대방을 무시하라.(당신이 뭘 안다고 그래, 내 그럴 줄 알았어) 10, 고마워요, 미안해요, 사랑해요 등의 말은 절대로 하지 말아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