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술

장기자랑에 사용할만한 로프마술! 이거하나면 나도 마술사!

반응형

로프자르기 마술은 알면서도 재미있는 마술중에 하나입니다. 마술사가 얼마나 잘 표현하느냐에 따라서 공연의 분위기가 좌우됩니다. 로프를 자를때 마술사 혼자 퍼포먼스하는 경우는 약간 밋밋할 수 있습니다. 그런이유에서 몇몇 마술사들이 관객과 함께 진짜 줄을 자르면서 공연하는것을 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그 로프마술을 여러분들과 함께 하기로 했습니다.

마술강의 진행자는 서동희 마술사이며 개그맨 임혁필과 함께 펀타지쇼에서 공연을 하기도 했습니다.

마술공연문의를 연락주시면 친절히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로프마술에서 알면 도움 되는것 몇가지를 알려드릴께요~! 

첫째. 관객을 부를땐 초등학교 고학년이상을 부르세요~!


이유는 간단합니다. 가위가 어린이에게 위험하기도 하지만 정말 중요한건 공연의 진행을 위해서입니다. 원활한 진행을 위해서는 로프를 잘 잘라야 하니까요! =^,.^=


둘째. 마술사의 리액션입니다.


로프마술은 관객의 집중을 요구하는 마술이기 때문에 마술현상에 맞춰서 마술사가 관객과 같이 놀라면서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이면 더울 즐거워하는 모습을 목격할 수 있습니다.


셋째. 관객에게 박수치는 시간을 주세요~!

박수치는 시간이 중요한 이유는 집중을 하지 않던 관객이 집중해서 볼 수 있는 계기가 되며 마술사도 관객의 반응을 알수 있기 때문입니다. 마술공연이 밋밋하게 물 흘러가듯 진행되면 흥겨울 수 있는 이벤트무대가 썰렁하게 느껴질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마술사 혼자하는것 보다는 관객과 함께하는 로프마술은 매우 흥겹습니다. 그럼 아래의 영상을 통해서 즐겁게 배워봅시다~!

아래 영상은 교통사고전 마술학원을 운영했을때 수강생에게만 오픈했던(나름 고가의 수강료를 지불해야만 시청이 가능했던)영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