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서

지금 시작하는 힘 - 저자 심상범

반응형

방금 "지금 시작하는 힘"을 읽고 정리합니다. 에세이식 자기계발서를 보면서 많은 노력을 아끼지 않은 심상범마술사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자신의 성장과정을 요란스럽지 않게 조용히 표현했더군요. 마술사와 강사, 그리고 강연자로서 힘들었던 시련과 그것을 극복하고자 노력했던 열정 가득한 그 때를 느끼고자 한다면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사람-"이제 시작하는 힘"에는 사람이 있었습니다. 사람의 소중함을 글로 표현했더군요~! 저도 책을 읽으면서 주위 사람들을 다시한번 뒤돌아보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절망속에서 찾는 간절함-저자가 힘들고 좌절한 시간에서 찾은 간절함은 자신을 움직이게한 원동력이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그것을 보며 또다른 시작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 시작은...

실행력-"하자"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무엇이 되었든 시작의 중요성을 조곤조곤 써 내려갔습니다.

인맥의 중요성-자신의 주위에 인맥을 잘 살피고 그 인맥을 통해서 자신이 발전하는 모습을 담았더군요~!

열정-움직이게한 열정을 강조하였으며 심상범표 열정을 볼 수 있었습니다.

도전, 실패 그리고 성공-마술을 통한 저자의 도전과 무대에서 블랙아웃 되었던 상황, 그리고 그것을 이겨내고 최고 점수를 받는 강사가 되기 까지의 모든 과정이 드라마틱하게 잘 어우러진 여정이었습니다.

무엇인가 시작하기를 두려워한다면 책을 펼쳐서 자신을 다독이는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