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술

마술어플배우기 - 카드마술 어플 Magic card reading

반응형

마술어플배우기 - 카드마술 어플 Magic card reading

 

Magic card reading은 무료어플!!!

아주 간단하면서도 손쉽게 마술을 표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나, 마술의 기본기술을 모르면

전혀 쓸모 없는 마술어플입니다. 무료이기는 하지만, 그 기능면에서는 유료이상의 느낌이며,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할 수 있는 마술어플이라 말 할 수 있겠다.


구글에서 검색을 하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으며, 아이폰에서 검색을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상단에 잘 보면 별점이 낮은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아마도 카드마술의 기본을 잘 모르는 유저들이 어플을 받아서 마술적 효과를 보지 못지못해서가 아닐까 추측해 봅니다. 마술사가 해본결과 효과가 매우 뛰어났기 때문입니다.



마술어플을 설치한 후에 설정을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클릭해서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온다.


위의 설명에 잘 보면 첫번째 뽑게 할 카드를 선택하라고 나오는데, 필자는 그냥 기본으로 시작하는 스페이드5로 시작을 합니다. 문양의 순서는 스페이드--->클럽--->하트--->아이아몬드 순서로 진행이 되며 숫자는 2씩 줄어든 듭니다. 셔플 속도도 조절 할 수 있는데, 기본값이 적당한 속도로 되어 있어서 좋습니다. advance forced card는 도대체 무슨 기능을 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혹시 이글을 보신분 중에 그 기능이 무슨 기능인지 아시면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 =^,.^=



위의 화면은 시작화면인데, 카드는 랜덤하게 나옵니다. 아래는 셔플하고 화면 아무곳이나 선택을 하면 바로 멈추는데, 위에서 설정한 5스페이드가 나옵니다. 다시 셔플하고 선택하면 클럽3이 나올것입니다. 설정된 순서대로 배열이 됩니다.



위 사진의 왼쪽 하단에 눈모양을 선택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유료마술어플 광고를 볼 수 있습니다.

force의 기본 기술중에 가장 손쉽게 할 수 있는 것을 알고 싶으면 마술핸드북-카드마술편 121페이지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실제로 이마술을 지금도 사용하고 있지만,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효과가 좋으며, 이러한 마술어플은 실제 카드와 같이 해야 마술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위에 설명한 어플을 사용할 생각이라면 반.드.시.카드와 함께 사용하세요. 

반응형

'마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술사가 알아야 하는 무대조명 1  (0) 2016.06.21
마술사가 알면 도움되는 무대조명 2  (0) 2016.06.20
비둘기 마술 5, 3-27  (0) 2016.06.10
내인생의 터닝포인트 3-27  (0) 2016.06.10
비둘기 마술 4, 3-26  (0) 2016.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