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전동휠체어 배터리와 타이어 usb충전기까지 설치했습니다.

반응형

전동휠체어 배터리와 타이어 usb충전기까지 설치하는 대수술을 했는데요~! 기사님의 기술력이 엄청나네요~! 이 모든걸 1시간도 안되는 시간에 모두 했습니다. 타이어 하나 교체해도 몇십분이 걸리고 배터리만 교체해도 거의 한시간 가까이 걸리는데...대단합니다.

몇일전에 배터리에 문제가 생겨서 길에 멈춘적이 있어서 배터리교체를 결심하게 되었답니다.


마음 편하게 외출했다가 힘겹게 집에 도착을 했는데요, 영상을 보시면 알겠지만 출발 할때의 얼굴과 집에 도착했을때의 얼굴 표정이 완전 다릅니다~! 완전 개고생을 했답니다~! 창동역에서 우연히 알게 된 전동휠체어 기사님에게 배터리와 타이어교체를 맡겼었는데요, 기사님이 강북구에서 시행하는 사업도 알려줘서 덕분에 usb충전기도 무료로 설치했습니다.


이번에 알개된 사실은 충전기는 제대로 된것을 사용하지~!!!=^,.^= 과충전되어 배터리가 문제 될거라고는 전혀 생각지도 못했는데... 이번에 제대로 공부했네요~!


사진을 보니 거북목이 심각하네요~! 큰일입니다...! 그래도 배터리와 타이어를 교체해서 마음이 편하네요~! 마음 한켠에 멀리 못간다는 스트레스가 있었는데, 이제 해소가 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