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

생과일전문점창업 레시피

반응형

생과일전문점창업 레시피 

기본적으로 나머지를 채우라는 것들은 300ml입니다

딸기쥬스 

- 전문점에서는 냉동딸기, 집에서는 딸기를 설탕에 재워둡니다.얼음은 4개정도 넣고, 설탕에 재운 딸기를 160ml정도, 나머진 물로 채웁니다. 그리고 간을 맞춰서 설탕 조금씩 넣으면 됩니다. 


키위쥬스 

- 역시 얼음 4개넣구요. 시중에서 판매하는 키위즙 50ml 키위는 깐거 1개하고 1/4쪽을 넣습니다. 그리고 나머지는 물로 채워서 씨가 갈리지 않을 때 까지 갈아줍니다. 씨가 갈리면 쓴 맛이 납니다. 


바나나딸기쥬스 

- 얼음 4개, 바나나우유 160ml, 그리고 아까 위에서 말한 딸기로 채워 주세요.


복숭아딸기쥬스 

- 얼음4개, 복숭아맛 쿨피스 160ml, 나머지는 딸기로 채워주세요.


오렌지파인애플쥬스 

- 얼음4개, 오렌지쥬스(콜드 추천^^)160ml, 파인은 시중에서 판매하는 통조림파인을 쓰시면 됩니다. 설탕양은 일반 밥 숟가락으로 반숟가락 넣어 주시면 되구요. 파인애플은 국물과 같이 나머지로 채워주시고 갈아주시면 됩니다.




바나나쥬스 

-얼음4개, 우유 100ml 그리고 바나나우유 150ml, 바나나 반쪽, 설탕 반스푼


멜론쥬스 

- 얼음4개, 우유 100ml, 멜론은 씨와 껍질을 벗겨내고 믹서통에 꾹꾹 눌러주세요. 조금 오래 갈아야하구요. 이것도 양에 맞춰서 300ml정도 만드시구요. 설탕은 일반 숟가락으로 소복히 쌓아서 반정도입니다.
알갱이가 보이지 않을때 까지 오래 갈아줍니다.


토마토쥬스 

- 이건 얼음 5개!! 토마토가 좀 걸쭉하기 때문에..!! 잘 갈아지라고 얼음 한개 더 넣어주세요. 토마토 꼭지 떼어 버리는거 잊지마세요. 그리고 토마토를 하나정도 잘 조각내서 넣어주시구요. 설탕역시 반숟가락 정도 넣어줍니다. 토마토쥬스도 오래오래 갈아주세요. 약간 달아야 맛있습니다. 


알로에쥬스 

- 얼음4개, 키위즙 100ml, 야쿠르트 하나, 설탕 한숟가락 정도 알로에는 양 옆의 뾰쭉한 부분을 잘라서 잘 조각내서 갈아줍니다. 알로에쥬스도 오래오래 갈아야 합니다. 


사과쥬스 

- 다른 쥬스에 비교해서 맛은 없음. 얼음 4개 넣습니다. 갈아만든 사과쥬스 250ml정도가 되게 합니다. 그리고 사과 1/4쪽을 썰어서 넣어주세요. 설탕은 반스푼입니다. 배쥬스도 만드는 방법은 똑같습니다. 


파인애플쥬스 

플라스틱용기 또는 컵, 생파인애플1/4조각,슬라이스파인애플1조각(델몬트제품)파인쥬스원액(델몬트제품.) 각얼음3개.설탕시럽약간 물100㏄와 생파인애플1/4조각을넣고 갈아줍니다. 여기에 슬라이스파인애플1조각과 파인쥬스원액50㏄,각얼음3개,설탕시럽약간. 파인애플은 섬유질이 많아서 믹싱시간을 약간 오래하셔야됩니다.


집에서 드실때에는 약간씩은 개인의 취향에 맞도록 조정하셔야 됩니다
본인이 준비할 것은 설탕시럽과 믹서기만 있으면 됩니다.또한 집에서 만들어 드실때보다 사서 드실때보면 색이 더진하고,더달은이유는 체인점들은 각종쥬스를 만들때 해당하는 과일의 시럽을 약간씩 섞기 때문입니다. 집에서도 이런 각종시럽들은 준비하셔서 사용하면 아주 맛있는 쥬스를 만드실수가 있습니다.

전문점에서 3천원이나, 집에서 저렴하게 만들어 드세요. 과일같은거는 집에 사 두셨다가 손님들 오셨을 때 쥬스해서 드리면 많이들 좋아하신답니다. 직접 해 드시면서 식성에 맞춰서 드세요!!



반응형